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 
공지사항
관세청 고시 환율
1:1질문답변
운영 및 규정 안내

최근 신발류 불량에 관한 내용을 전달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바스 댓글 0건 조회 155회 작성일 18-12-27 15:38

본문

안녕하세요.

글로바스입니다.

미국 현지 신발 판매 사이트에서 최근 이상한 일들이 많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배대지 주소라던지 리셀러가 주문한 상품인경우 반품 진행이 어렵게 하거나...
배송진행을 안한다고 하는곳들도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그럴수가 있겠습니다만...

고의적으로 불량 상품을 보내는 사례가 너무 많아지고 있습니다.
1. 신었던 흔적이 있는 신발
2. 신발에 오염 또는 불량이 있는상품
3. 전혀 다른 상품 발송
등등의 일들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업체에서 고의적으로 그렇게 한다면 사실 달리 방법이 없긴합니다만....
혹 구매하실때 메모가 있다면 반드시 새상품으로 보내달라고 메모를 남겨주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아니면 해당 업체로 연락을 하셔서 요즘 불량이 많아졌으니 신경을 써달라고 메일로 보내시거나 연락을
하시는것도 방법이지 않을까 싶긴합니다. 이부분은 참고해주시구요...


아래는 부탁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사에서도 특히 신발류의 상품은 여러 담당자가 확인해서 진행하고 문제가 있는 상품은 걸러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종종 걸러내지 못해 진행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국제배송 반송에 대한 부분은 분명히 당사에서 책임을 집니다.
다만...부탁을 드리는것은 저희가 고의적으로 그냥 보내는것은 아닙니다.
이전에 비해 불량이 너무나 많아지고 있습니다.(불량을 발견하는것도 많아서 모두 사진으로 전달 드리고 있습니다)
신발류만해도 하루에 몇백개가 들어오다보니 사람이 하는일이어서...때로는 실수가 나올수 밖에 없습니다...
물론 이일로 수익을 내는 곳이니...실수가 나와서는 안되겠죠...당연히 맞는 이야기죠
그럼에도 실수가 나오면 그간 잘했던것도 사라진다는것을 압니다만....
간혹 너무 몰아세우시면 저희역시 속상할때가 있습니다.
항상 같은 마음으로 말씀드리지만...저희와 글로바스를 이용하는 회원님들과는 함께 가는것이기에...
회원님들께서 잘되셔야 저희역시 잘되는것입니다.
저희를 회원님들의 동반자로 봐주시면 더욱 감사하겠구요...
실수가 있을경우 조금 너그럽게 해주시면..저희도 더욱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그전에 실수가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긴 이야기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